이쓰레긴뭔데 ●  멍청해 | 알바임?     | 아니 ● 지루해 | 헛소리임   언제까지 | 쓰레기가 | 나오는거야

   
 

 물론, 걔들의 거짓말에는 약간의 사실이 있지

 

 

 

 

맞아, 사실이야 나는. 체루브가 아닌 모든 것들이, 내가 아닌 모든 것들을. 증오하고, 죽길 바라. 


맞아, 나는 모든 생물이 나쁜 방식으로 멸종하는 것을 보고 싶어. 그리고 맞아, 나는 언제나 재미있는 살인을 저지른 멍청이 있어. 


하지만 그건 정말 취미에 지나지 않아! 그 취미가 날 *정의*하지 않는다고.


> 나의 진정한 열정을. 이야기해.